[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 패브릭 가구 브랜드 루헨퍼니처는 인천시흥점에서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제조 루헨매트리스 출시 기념을 맞아 선보인 것으로, 할인된 가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인 이벤트 대상은 템퍼, 씰리 수입 매트리스부터 국내에서 직접 제조한 루헨 패트리스다. 특별 할인이 된 금액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를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 대해 고급 메모리폼 베개와 냉감 패드를 증정하고 있다.

루헨퍼니처 쇼룸에 방문한 고객들은 1:1로 전문가와의 상담을 받아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패 프레임의 경우 소비자들의 취향과 생활방식을 고려해 맞춤 제작 방식으로 선사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기존 틀에 맞춰진 침대 프레임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만의 스타일, 본인만의 생활 습관을 고려한 침대를 사용할 수 있어 편안한 잠자리뿐만 아니라 높은 만족감을 느끼며 가구를 사용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인천 근교 주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천 쇼룸에서는 입주 아파트 인테리어에 맞는 맞춤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는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 일산파주점, 수원동탄점 쇼룸을 방문하거나 유선상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