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이 가정의 달에 받았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뢰도를 높이는 원가 공개 행사와 매장 2층에 전시된 상품을 최대 15~40% 할인해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제품에는 씰리 및 이스트맨하우스 매트리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밀리침대 프레임 맞춤 제작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는 배드보스 호텔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가 할인 행사이며, 매장에 전시된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메모리폼 필로우와 방수커버 및 바디필로우를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동탄가구단지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로 인해 가구 결정에 있어 혼란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매트리스 상담 전문직원이 제품들의 장단점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침대 프레임 맞춤제작은 물론이고 디자인까지 고객이 원하는 느낌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사이즈인 초대형 사이즈까지도 슬럼버랜드 제품에 한하여 구매 가능하다. 

수원가구거리 관계자는 “호텔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아 다양한 드라마에서 볼 수 있었던 슬럼버랜드 매트리스의 대량입고로 인해 최저가로 호텔 매트리스들을 제공할 수 있다"며 "그 외의 템퍼, 이스트맨하우스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동탄점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