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에이스건설은 지난 8일 구로구 구로동 일원에 G밸리 지식산업센터 랜드마크 ‘아티스포럼’ 그랜드오픈을 알렸다.

지식산업센터는 제조업,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산업을 영위하는 자와 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할 수 있는 건물이다.

공동주택인 아파트와 같이 사용이 무척 편리하고 관리비가 저렴하며 주차가 용이하고 교통이 편리하다.

최근 서울디지털산업단지내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과 대림역 그리고 7호선 남구로역을 동시에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아티스포럼 또한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초기 입주의향서 사전작업부터 경쟁률이 치열하였다.

아티스포럼 주분양대행사 (주)주주개발의 조효찬이사는 아티스포럼 지식산업센터가 지난 7일 입주자모집공고를 내고 8일부터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시행사인 블레이스홀딩스(주)가 대신투자신탁(주)에 위탁하고 에이스건설(주)이 시공에 참여한 아티스포럼은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이다.

전국에서 지식산업센터의 집적도가 가장 높은 G밸리는 다른 지역과는 달리 입주사들과의 연계 활동이 높고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해당 건물에는 각 호실마다 시스템에어컨이 기본으로 장착되며 급배기 및 환기시스템으로 전열교환기, 전기차 충전기, 태양광에너지시설 등 첨단 시스템이 총 동원된다.

이와 더불어 각 호실들의 공간활용을 위한 효율성을 제고하여 높이를 4.2미터로 설계하여 입주사들의 업무환경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지식산업센터의 고질적인 문제인 층간 이동수단인 엘리베이터를 인승용의 경우에는 지하3층부터 지상3층까지 사용가능한 전망용엘리베이터 포함 10대, 4층부터는 8대와 화물용엘리베이터를 설치할 계획이다.

아티스포럼의 주차시설은 총 주차대수 443대로 설게되어 분양면적 45평당 1대꼴로 배정될 예정이다.

특히 건물 전면부 일부 층은 직선과 곡선의 적절한 조화를 주어 세련미를 더했으며 층별 LED라이트 라인을 적용하여 아름다운 야경으로 가시성을 높였다.

또한 일부 층에는 테라스를 적용하였고 1층에 공개공지를 비롯해 옥외정원, 옥상공원을 설치하여 업무상 피로를 풀수 있는 휴게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티스포럼 주분양대행사 (주)주주개발의 조효찬이사에 따르면 다른 지식산업센터와는 다르게 아티스포럼은 철저하게 실사용자에 한해서 공급한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전매 기간을 준공 전 6개월이내로 정하고 있으며, 지식산업센터에 입주가능 적합업종 여부도 분양 시 고려사항이라고 설명했다.

아티스포럼의 분양계약은 분양 홍보관에서 진행 중이며 코로나19 사전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분양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조기마감이 확실시되고 있어 아티스포럼의 분양은 성공적으로 평가 된다.

홍보관 위치는 현장 맞은편 서울 구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