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3단지 ‘바로크소파’가 주안역센트레빌 공동구매 특가전을 기획하고 해당 아파트 단지 입주를 준비 중인 고객에게 공동구매 수준의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바로 옆에 위치한 가구전문점 부르주아가구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바로크소파’에 따르면 최근 일산가구단지나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국내 대형 가구단지를 돌며 신혼가구 및 혼수가구를 장만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늘어나고 있어 이들에게 최적의 가구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금번 공동구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는 주안역센트레빌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공동구매 특가전이 시작된 상태이며, e편한세상운정어반 프라임이나 검단금호어울림센트럴, 검단호반써밋1차, 검단호반베르디움 등의 아파트들에서도 단체로 방문하고 있어 각종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브랜드가구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대거 준비하고 이들에게도 공동구매에 어울리는 할인을 적용해 제공한다.

때문에 ‘바로크소파’의 금번 공동구매 특가판매는 명품가구나 혼수가구, 원목가구를 준비하고자 하는 할인가구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검단역센트래빌, 검단센트럴푸르지오, 검단한신더휴, 검단유승한내들 등 검단지역 아파트들 입주자들도 이전부터 자주 방문해오고 있어 공동구매에 버금가는 혜택들을 그대로 제공함으로써 원하는 가구쇼핑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크소파’ 측은 “가구싸게파는곳으로 40년을 넘게 이어온 만큼 금번 공동구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며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필요로 하는 상태라면 이번 기회를 꼭 이용하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