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 19 국면이 장기화 되면서 본인의지와는 관계없이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이 주는 의미 또한 달라졌다.

그로인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또한 높아지면서 예전처럼 노후된 공간을 수리하고자 하는 목적이 있는 리모델링이 아니게 되어 인테리어의 수요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부산 인테리어 전문 업체 디자인모닉 같은 경우 다양하고 편리한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3D 설계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공사후의 모습을 한눈에 더 알아보기쉽게 볼수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그로인해 공간별 디자인부터 집 전체 인테리어를 다양한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샘 개금대리점에 입점해 있는 디자인모닉은 300평대의 모델하우스가 있는 쇼룸을 통하여 최신 인테리어를 한눈에 볼수 있으며 다양한 한샘 제품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도록 마련하고있다.

한편 소비자가 만족한 디자인모닉의 인테리어 결과는 당사의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로 시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간단한 사전예약을 거치면 기다림 없이 무료 상담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