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조트인 그랑팰리즈에서 리조트 분양권 중에 역대급 혜택을 자랑하는 그랑팰리즈 멤버쉽을 300구좌의 한정 수량으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멤버쉽 혜택으로는 ▲60평대 그랑팰리즈 리조트 약 70% 할인 혜택 ▲인근 골프장(알펜시아700GC, 트룬CC, 버치힐CC, 용평CC, 메이플비치 등) 30~50%할인 혜택 ▲인접 관광지(스키장, 워터파크, 대관령, 양떼목장, 박물관 등) 혜택 ▲전국 30개 이상 리조트/호텔 혜택 ▲세미나실 대관 및 빔 프로젝트 무료 임대 ▲씨엘로 가든 할인 혜택 등이 있다.

그랑 팰리즈는 평창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로 60평이 넘는 여섯 종류의 넓은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에서 KTX를 이용하여 50분이면 도착해 접근성이 높다. 주변 스키장, 워터파크 등 레저 시설과도 거리가 가까운 이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젊은 세대들의 ‘감성 여행’이라는 테마를 자극하는 히노끼탕이 객실 안에 마련되어 있다. 이는 욕실 공개에 대한 고객층의 우려를 리조트 건설단계부터 파악하여 준비한 설계이다. 

관계자는 "2차 부지 설계 완료라는 소식에 구매자들이 줄을 섰다. 70평대의 넓은 신축 객실과 추가 단지 내에 들어올 인피니티 풀, 수목원, 베이커리 카페와 크리스탈 돔으로 만드는 체육 시설에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2차 부지 설립 계획 발표는 분양 회원 모집에 대한 인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다양한 관광지와 강원도의 대자연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그랑팰리즈는 한국의 리조트 문화의 선두자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교대역에 위치한 그랑팰리즈 멤버쉽 센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