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삐에뜨메종' 양평, 여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각종 방송
상태바
'몽삐에뜨메종' 양평, 여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각종 방송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6.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MBC ‘구해줘 홈즈’
사진출처= MBC ‘구해줘 홈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MBC ‘구해줘 홈즈’에 양평, 여주 타운하우스 전문 ‘몽삐에뜨메종’이 91회 특집으로 방영되었다.

특집으로 방영된 ‘몽삐에뜨메종 욜로하우스’은 유럽마을을 연상케하는 디자인과 고급사양으로 양평 타운하우스 약110세대 대단지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시청률 8.8%로 높았던 ‘구해줘 홈즈’ 91회 방송에서 ‘전지적 창문시점’이라는 집 이름으로 소개되었다.

실제로 ‘몽삐에뜨메종 욜로하우스’은 최고급 3중 로이페어 창호로 단열이 우수하고, 틸트기능까지 첨가한 유럽스타일 고가의 창호를 시공하였고, 수도권에서 출.퇴근이 용이한 양평, 여주 이포에 북유럽풍으로 카페같은 타운하우스를 대단지로 조성하고 있으며, 양평 용문 단지는 이미 입주를 시작하여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몽삐에뜨메종’ 모델하우스에는 실제 주방, 화장실, 바닥, 창호, 조명, 타일, 각종수전들 및 도기까지 다양하게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운용하고 있으며, 전문상담직원이 상시라도 고객맞춤형으로 가격, 설계, 분양 및 입주여건까지 상담을 상세히 진행하고 있다.

‘몽삐에뜨메종 욜로하우스’는 실제 진짜 맞춤설계, 맞춤시공을 실현하여 같은 단지에서도 ‘나만의 특별한 집’을 시공하고 있으며, 주택 상세구조도면 및 인테리어 사양 일체를 투명하게 오픈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상수도, 도시형가스, 공용cctv, 대형진입로 등 도시형 시설을 완비한 단독주택을 3~4억원대에 주택+대지까지 모두 장만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며, 최근 자재값, 인건비, 철근값등 공사비 상승에 대비하여 향후 가격상승이 될 수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네이버 및 유투브에 ‘몽삐에뜨메종’ ‘욜로하우스’를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