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이 신제품 패브릭쇼파를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인기 패브릭쇼파 뿐만 아니라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인 템퍼페딕, 셔우드베딩 수입매트리스 등도 특별 할인가 행사 중이다.

수원가구단지 루헨퍼니처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템퍼 및 씰리 수입 매트리스와 국내에서 직접제조한 루헨매트리스 대상 특가 할인이며, 모든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고급 메모리폼 베개 또는 냉감패트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침대프레임을 맞춤 제작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맞춤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고, 패브릭 침대 프레임의 경우에는 원단, 색상, 가죽모두 선정할 수 있다. 안산, 평택 인근에 위치한 패브릭쇼파 전문매장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는 제품에 사용하는 재료까지 모두 공개한다.

친환경 목재인 E0 등급의 자재만 사용하고 있으며 접착제도 이태리에서 수입한 친환경 제품을 쓴다.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며 인체에 무해한 신소재 원단을 사용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멋이 더해지는 이태리 통가죽을 사용하여 공간의 가치와 품격을 더한다. 

루헨퍼니처 용인가구단지점 김정심 실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루헨에서 직접 매트리스를 제조하고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 직원이 상주해 루헨 매트리스에 대해서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매장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수원동탄점, 일산파주점, 인천시흥점 전지점에서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루헨퍼니처 전지점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