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에서 고급 오크 헬라시리즈 런칭 기념 특별 할인을 진행한가도 전했다.

우드테라피는 유통비용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자체적으로 원목가구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다.

이번에 출시된 오크가구 시리즈인 '헬라 시리즈'는 시중에서 수 백 만원대에 출시되던 슬라이딩 주름문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런칭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교감하고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보다 좋은 상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는 우드테라피의 헬라 시리즈는 더욱 고급스럽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제품은 원목만을 사용한 정직한 제작 공정이다. 많은 제품들은 MDF나 PB 등을 혼용하여 단가를 낮추는 방법으로 원가를 절감하지만 우드테라피는 헤드의 주름문 하나까지도 1.8CM 두께의 오크를 그대로 가공해 사용했다.

그럼에도 부드러운 슬라이딩 시스템을 구축하며 높은 기술력을 보여줬다. 이번 헬라 시리즈는 원목 침대와 원목 콘솔, 원목 거실장의 세트구성으로 출시되었으며 고유의 슬라이딩 주름문을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천연 오일인 독일의 AURO 오일을 여러 번 도포하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마감하면서 숨을 쉬는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공법으로 생산되고 있다.

업체는 AS기간을 15년, 품질보증서비스를 3년 실시하면서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우드테라피의 헬라 시리즈 런칭을 기념하면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초대형 쇼룸에서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고 있다.

쇼룸은 김포가구단지와 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평IC 인근에 위치했다.

오는 7월까지 진행되는 런칭기념 특별 할인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드테라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