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멀티샵 '케빈앤돈(Keivn & Don) '케빈앤돈'은 본격 여름으로 접어든 6월말 전제품 30% 및 일부 모델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 행사에 돌입한다.

분기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해 온 이 곳은  6-7월 본격 여름 세일 시즌을 맞아 수입매트리스를 적극 프로모션하고자 최대 할인 판매를 기획-적용한다. 

행사 기간 동안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유명미국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등과 같은 다양한 라인업들을 두루 할인한다.

소비자들은 매트리스 품목을 정상가보다 20%에서 최대 50% 세일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수면 컨설턴트를 통해 상세한 1:1 컨설팅까지 받는 것이 가능하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고객에 한 해 진행되며 침대세트 구매시 퀸에서 킹으로, 킹에서 라지킹 등 추가금액없이 사이즈 업 시키는 내용이다.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케빈앤돈 쇼룸에서는 스프링, 메모리폼 소재별, 제품별로 미국 상위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구매시 품목에 따라 고급메모리폼 베개 및 방수 커버, 고급 토퍼 등의 추가적인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 소재 등이 변경가능한 맞춤제작 프레임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안된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사태의 여파로 시장의 축소가 예상되었지만, 여름시즌을 맞아 체감기온을 낮춰주는 쿨링소재침구와 쾌적한 숙면을 위한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최대 70%까지세일되는 전시품 세일 이벤트도 참고해 더 합리적으로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