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이 소파, 매트리스, 프레임 등 매장 전시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패브릭소파 및 이태리 통가죽소파 등 많은 제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침대프레임 등 여러 종류의 입주가구, 혼수가구도 준비되어 있다.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주기적인 진열상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진열되어 있는 상품들은 신상품과 큰 차이가 없는 품질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화성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루헨퍼니처의 리클라이너소파나 패브릭소파는 워낙 다양한 모델이 있으며 색상까지 다채로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수시로 전시상품을 바꾸고 있다.  코로나 등으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임직원들에게만 허용되던 행사를 일반 고객에게 개방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현명한 쇼핑을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용인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각 지역에서 많이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친환경 목재와 접착제 등 인체에 무해한 재료만 사용했으며 관리가 쉬운 기능성 패브릭으로 제작한 소파와 이태리 통가죽 등 다양한 소파를 만날 수 있으며 직접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혼가구 구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라믹식탁+패브릭 소파, 침대프레임+매트리스 등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이다. 화성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고객과 일대일로 친절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 구매한 제품은 전문 배송팀이 배송은 물론 설치까지 책임진다.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된 정보는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외에 일산파주점, 인천시흥점 등 전 지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