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요즘 홈 인테리어는 단순한 휴식공간을 넘어 취미공간, 헬스케어공간, 힐링공간이 추가된 복합적인 기능을 가진 집을 만드는 것이 트렌화 되고 있다. 이에 따른 효과로 가구인테리어로 홈 힐링공간을 창조하는 소비자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홈 리모델링 계획 중인 가정과 수원아파트 입주예정자 및 신혼가구를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수원가구단지 유럽 정품 기능성 패브릭소파, 천연 통가죽소파 전문 프리미엄 친환경브랜드 '아레카소파' 측은 여름맞이 썸머BIG이벤트 행사를 7~8월 두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ARECA아레카는 맞춤제작 쇼파전문점으로 각 집마다 인테리어 맞춤상담을 통해 3인용쇼파, 모듈쇼파, 헤드레스트소파, 코너소파, 리프트소파, 모션베드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쇼파를 집집마다 소재, 컬러, 사이즈 등을 다양하게 변경해서 제작부터 배송, 설치, 사후관리를 직접 하고 자체 품질보증서를 발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파격 썸머 BIG이벤트는 스윙소파, 모듈소파, 카우치소파, 캄포쇼파 4가지로  이벤트 구성되어 있으며, 4인용캄포소파를 129만원에 선보인다.   

브랜드 측은 USA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자체 직수입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번 행상 기간 내 쇼룸을 방문하여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들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팔라쇼파 전문 브랜드 ARECA SOFA의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썸머이벤트는 각 매장 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