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공장직영 '만유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최대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하남가구단지 공장직영 '만유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최대50% 할인 이벤트
  • 윤홍지 기자
  • 승인 2021.07.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최근 가구 소파트렌드는 브랜드만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좋은 품질의 가구를 선호하는 소비패턴이기 때문에 중간 유통마진이 없는 공장직영점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공장직영 만유소파에서 4인용 기능성패브릭소파 최대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파전문 디자이너겸 기술자 김두호디자이너가 직접 런칭한 만유소파는 자체 제조공장시설과 함께 쇼룸을 운영 중으로 중간 가구점 유통 거품이 빠진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파격이벤트 할인가를 선보인다.

한편 MANU만유소파는 수년간 용인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외 전국 가구단지의 패브릭쇼파와 천연가죽쇼파를 꾸준히 납품해 오고 있으며, 유명소파 전문브랜드의 모델라인 중 프리미엄 모델을 직접 디자인과 제조까지 맡아서 하고 있는 실력을 인정받은 공장이다.

철제프레임과 40kg고밀도 폼 등 최상급 내장재를 고집해오고 있는 장인 정신 김두호디자이너의 소파 디자인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쇼룸을 방문하면 소파 제작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는 공장체험도 함께 가능하다.

윤홍지 기자   yhj679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