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1일까지 단 7일간 ‘오늘의집’에서 스칸팬 냄비 30%+구매고객 코퍼팬 증정

덴마크 명품 쿡웨어 ‘스칸팬’이 국내 최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초복맞이 쿡웨어 대전’에 참가한다.

금일(5일)부터 11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스칸팬 냄비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칸팬 코퍼라인 Maitre D’ 16cm 미니 파에야팬(소비자가 89,000원)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늘의집에서 초복을 맞이해 쿡웨어 브랜드를 엄선해 특별 진행하는 것으로 스칸팬은 보양식을 끓일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냄비들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구입할 수 있는 스칸팬의 프리미엄 시리즈인 CTX와 햅틱은 뛰어난 열보존율을 갖춰 무수분 요리가 가능하다. 

PFOA와 PFOS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코팅과 코팅 밑면에도 스테인리스 층이 깔려있어 중금속 노출 염려가 없다.

스칸팬 한국 공식 수입유통사 (주)에이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그동안 스칸팬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오늘의집 기획전을 참여한다”며 “한정수량으로 진행해 재고 소진 시 할인행사가 자동 종료되니 서두르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칸팬 ‘오늘의집 초복맞이 쿡웨어 대전’은 오늘의집 웹사이트와 어플을 통해 7월 11까지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