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맞춤제작쇼파 전문 할인매장 친환경브랜드 ARECA아레카는 7월한달간 썸머129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4인용 스윙쇼파, 캄포쇼파, 모듈쇼파, 카우치쇼파 4가지 모델로 릴레이 할인이 펼쳐질 썸머 이벤트는 아레카소파 이천가구단지 이천광주점, 고양가구단지 파주일산점, 동탄가구단지 수원동탄점, 김해가구단지 부산김해점 4개지점 동시 진행으로 이루어진다.

ARECA아레카 브랜드 측은  썸머 129이벤트는 앉았을 때 편안한 쿠션감을 자랑하는 캄포소파 129만원부터 하이모던스타일의 스윙쇼파까지 전부 100만대의 파격할인가로 진행하고 구매하시는 모든 소비자에게 맞춤제작이 가능한 디자인 기능성패브릭 쿠션을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4면대패건조목과, 4선 친환경밴드, 고밀도 스펀지 등 품질 좋은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한 맞춤쇼파 전문점 ARECA아레카는 사이즈변경, 소재변경, 컬러변경 등이 자유롭게 가능한 자체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계약시 품질보증서와 내장재와 소재 정품 인증택을 통한 확실한 A/S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USA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직수입 컨테이너가 7월 말에 한국도착 예정으로 쇼파와 함께 구입시 수입매트리스를 온라인 최저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EVENT를 진행하고 있다. 한정수량 직수입으로 선착순마감이 될 예정이니 매트리스 재고 확인은 아레카소파 수원동탄점으로 문의 달라고 전했다.

썸머129이벤트 쇼파모델 디자인과 가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각 지점별 전화문의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