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단지 가구요가 오픈 1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요는 작년 6월 대형 매장을 오픈한 이후 꾸준히 박리다매 전략을 구사했으며, 오픈 기념 할인전을 통해 대구가구단지에서 성황리에 오픈 행사를 마친 바 있다.

해당 매장은 서대구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서평초등학교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디자이너 가구와 공장 직거래 상품도 취급하고 있어 가격대와 디자인이 다양하다. 엔틱, 원목, 북유럽 스타일 등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특별한 수요층을 타겟으로 삼는 사무용 가구, 키즈 가구, 시니어 상품도 판매되고 있다. 

가구요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전과 혼수 및 입주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공동구매 행사를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공동구매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커뮤니티를 공유하고 있어 업체의 대응에 대한 내용이 퍼지기 쉬운 컨텐츠인 만큼 이 부분을 활용하려 한다"고 전했다.

가구요는 브랜드 상품의 AS가 진행될 때 제조 업체가 소비자에게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중간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시스템을 마련했다. 더불어 주문 제작되었거나 자체 제작한 상품에 AS가 필요할 때는 대구가구단지 안에 위치한 자체 AS센터를 이용하여 수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가구요 대구점의 할인전 및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