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테라피가 2021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신혼 입주가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최신 트랜드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신상품도 함께 출시되며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우드테라피는 자체적으로 원목가구 공장을 운영하면서 유통구조를 단순화 하고, 이를 통해 합리적인 원목가구를 판매하는 업체다.

자연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서 제작하는 우드테라피의 친환경 원목가구는 천연 원료인 독일의 아우로 오일을 사용하여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고 마감하고 있다.

인체에 완전히 무해한 성분으로 제작되는 공정과 피톤치드와 같은 유익한 물질을 나무 자체적으로 생성해서 정서적 안정감과 실내 공기의 질 적인 향상 을 보여준다. 천연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는 MDF나 무늬목, PB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생산한다.

직접 생산하는 10개의 시리즈 200여종의 제품들은 침실가구, 서재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까지 모두 우드테라피 대규모 쇼룸에 전시한다.

또한 온/오프라인이 동일한 투명한 가격정찰제를 통해 부담없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좋은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에 맞는 생활의 패턴이나 가구의 사용법 등이 재조명되면서 개인의 필요에 맞춘 비스포크 맞춤 제작 가구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많아졌다.

자체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다양한 사이즈 변경은 물론 옵션이나 디자인 변경, 목재 변경등의 다양한 커스텀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3년의 품질보장은 물론 15년의 AS관리기간을 별도 책정하여 후차적인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하고 있다.

합리적인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수 백가지 상품들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함께 볼 수 있도록 직접 전시하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주안역센트레빌, 검단 호반써밋 1차, 등 인천지역 입주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우드테라피 쇼룸은 부평 IC 인근의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하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상품확인은 우드테라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여러 채널을 통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