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헤센스마트 더 센트럴
사진= 헤센스마트 더 센트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교통과 생활환경을 높여주는 ‘헤센스마트 더 센트럴’이 분양에 나섰다.

최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 ‘아현역 헤센스마트 더 센트럴’은 교통환경, 생활환경, 개발환경까지 여러 인프라와 호재가 겹치는 최적의 입지에 자리하며, 지하 1층~지상 18층 규모에 오피스텔 256호실, 근린생활시설 32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의 바로 앞 1분 거리에는 지하철 2호선 아현역, 5분 이내로는 5호선 애오개역이 자리하고 있어 초역세권 및 더블역세권의 입지를 한번에 누릴 수 있다. 시청역 2정거장, 광화문역 3정거장, 여의도역 4정거장으로 교통이 매우 편리해 중심업무지구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나 대학가로의 접근성이 좋아 직장인과 대학생 등 모두 통근 및 통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에 연결되어 있는 신촌로, 마포대로 등의 도로는 서울 도심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 서울역과 광화문 등을 오가는 광역버스 노선도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

주변에는 다양한 도심의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강북삼성병원, 세브란스병원 등 대형 의료기관이 가까우며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의 쇼핑시설에 마포아트센터와 같은 문화시설까지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대규모 지역개발 사업으로 아현~이대~공덕~대흥역 일대에 2만 4천여 세대의 신흥주거타운인 아현뉴타운 개발 계획이 진행 중이다.

각 세대에는 입주자들의 주거 편의성을 높일 만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췄다. 청정환기시스템을 통해 실내 온도를 지켜주며 사계절 내내 청정 공기를 유지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주차와 출차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출차예약시스템도 갖췄다. 주차타워에서의 대기 시간을 훨씬 줄인 것이다. 여기에 삼성 스마트 홈 IoT 시스템 설계로 보다 편리하고 안심하게 거주를 할 수 있다.

전 세대는 4m 층고의 복층 설계로 구성되며, 삼성전자의 에어드레서, 천장형 무풍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세탁기, 빌트인 건조기, 빌트인 냉장고, IoT 월패드, 스마트 도어록, 음식물처리기 등 최고만의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현역 헤센스마트 더 센트럴 관계자는 “마포, 서대문구 일대의 최적 입지에 혁신적인 시스템과 다양한 무상 빌트인 옵션, 풍부한 교통 및 생활 인프라까지 갖춰 1~2인 가구 거주에 최적화된 곳”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