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제품 전문 브랜드 에이픽스게이밍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게이밍의자를 출시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픽스 게이밍체어는 인체공학적 버킷시트 디자인으로 편하게 몸을 감싸주고,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시트와 쫀쫀하고 복원력이 뛰어난 콜드 PU폼을 적용한 하부 시트로 사용자가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모델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2D 팔걸이부터 높낮이, 각도, 폭 조절과 앞뒤 슬라이드가 가능한 4D 팔걸이까지 있어 개인의 체형과 활동 특성에 맞게 팔걸이의 위치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고강도 강철 프레임과 고급 게임의자에 사용되는 부품을 사용하여 오랜 기간 사용해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도 에이픽스 게임용의자의 특징이다.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GC001 울프는 실 사용자 평점 4.7/5점, 쇼핑몰 전체 리뷰도 1만 4천 건 이상 누적되었으며,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다”, “조립이 쉽고, 튼튼하다” 등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에이픽스게이밍은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중간의 유통마진 구조를 개선한 제조사 직접 판매 브랜드로 컴퓨터의자, 게이밍 컴퓨터책상, 게이밍헤드셋, 이어폰, 마우스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