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이번 주말 페브릭소파 등 주요 전시상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국내에서 직접 제작하는 샤무드소파, 통가죽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인근의 여러 신축 아파트의 공동구매를 진행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입주가구나 신혼부부를 위한 패키지 상품도 여럿 출시하였다.

대형 매장을 통해 신소재 아쿠아클린소파, 이지클린쇼파 등을 전시하고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제품을 찾아보고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매장에 상주하는 직원들이 전문적인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행 중인 이벤트의 정보나 상품 정보 등을 정확하게 안내하고 크기, 디자인, 컬러 등을 소비자 취향에 맞추어 주문 제작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간에 다채로움을 더해주는 코너형쇼파, 일반적인 카우치쇼파, 휴식의 깊이를 더해주는 리클라이너쇼파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는 이태리산 천연가죽, 5mm 통가죽,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사면대패목, 이태리산 친환경 접착제 등 엄선한 소재만 사용하며 기능성 원단 또한 해외 섬유사로부터 직접 수입해 정품 인증을 하고 있다.

소파 제품 외에도 템퍼페딕, 씰리, 썰타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혼수매트리스를 전시하여 더욱 포근하고 안락한 실내 생활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