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장수돌침대와 흙침대 서인천점은 7월 여름맞이 할인 행사로 장수돌침대와 흙침대, 소파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추첨을 통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수돌침대 서인천점은 가좌IC에서 약 3분거리에 위치한 서인천가구단지 중심에 위치한 대형 매장이다.

1층에는 장수돌침대와 흙침대 그리고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전시하고 있으며 2층에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함께 취급하고 있어 장수 브랜드 이외에도 세라믹식탁, 가죽소파, 원목식탁,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7월 여름맞이 할인 행사 기간에는 장수돌침대 서인천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장수돌침대와 흙침대 전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구매시 추첨을 통해 핸디 마사지기, 돌소파 패드, 신세계 상품권 등에 사은품을 증정한다.

안전한 고객 배송과 매장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매장은 주기적인 자체 소독을 진행하며 손소독제 배치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가 안전하게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7월 여름맞이 할인 행사는 장수돌침대 흙침대 서인천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 검단센트럴푸르지오, 운서역푸르지오더스카이, 검단신도시한신더휴캐널파크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큰 혜택으로 좋은 다우닝 가구와 입주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인천 장수돌침대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