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호데코에서 ‘안전한 홈캉스 즐기기’를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께머무는 홈리빙 브랜드 주호데코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주호데코만의 홈캉스 필수템을 최대 79%의 할인가가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캉스 필수템에 소개되는 행사 품목은 데코지원, 숙면지원, 육아지원과 선물지원의 4가지 카테고리로 준비되었으며, 해당 행사는 주호테코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데코지원 아이템은 먼지없는 방수러그와 쇼파패드, 내추럴 수초카페트, 발매트로 집콕하면서 실내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숙면지원 아이템은 열대야 속 숙면을 돕기 위한 베개와 누비패드, 매트리스 커버를 소개하고, 육아지원 아이템은 아이들의 시원한 여름밤을 위한 쿨매트와 낮잠이불, 베개와 담요로 선보인다.

또한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 만남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바디필로우와 목쿠션의 선물지원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주호데코 조동호 대표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을 꺼리는 요즘 ‘안전한 홈캉스 즐기기’ 행사를 통해 더위에 지친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높은 할인가가 적용된 좋은 기회를 많은 분들에게 제공해 드릴 수 있어 기쁘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호데코는 전문 디자인 패브릭 제품 제조업체로 자사 브랜드뿐만 아니라 ODM, OEM으로 자주, 모던하우스, 홈플러스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홈 리빙 대표 브랜드로 제품과 디자인 개발(벤처, 디자인연구소 보유)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