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드탑텐(Bed Top 10) 하남점이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드탑텐 하남점은 글로벌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를 적절한 가격으로 유통하는 업체다. 직수입을 통해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제거하여 매트리스 브랜드의 가격대를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소한의 수수료만 붙여 다양한 기능의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베드탑텐 하남점에서는 115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킹스다운’, 오바마매트리스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 우주비행사를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한 ‘템퍼페딕’, 65년간 축적된 매트리스 기술로 이름난 ‘씰리’ 등 여러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의 직원들의 전문적인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면 패턴 등을 고려해 최적의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수입매트리스 규격에 맞추어 직접 제작한 침대 프레임도 판매하여 우리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침대 세트를 마련할 수 있다. 가죽, 원목, 기능성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며 맞춤형 침대프레임을 주문 제작할 수도 있다. 

베드탑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잠을 잘 자야 큰 탈 없이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수면의 질을 더욱 높이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신형 모델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므로 베드탑텐 하남점을 방문하여 직접 유명 매트리스를 체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드탑텐은 하남점 외에도 일산점, 부산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