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소비자 직거래로 친환경 원목가구를 생산/판매하고 있는 우드테라피가 2021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원목침대 프레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통구조를 단순화하며 누구나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기획전에는 최근 출시된 신상 원목 침대프레임 2종도 함께 포함됐다.

고무나무를 기본으로 채택한 원목침대 프레임은 헤드를 높고 웅장하게 디자인하며 안정적인 분위기를 더하면서도 3단 LED 조명을 풀사이즈로 세팅하면서 다양한 공간에 맞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멀바우 원목으로 포인트를 더한 카라 L2 원목침대 프레임은 멀바우 특유의 빈티지함과 더불어 화려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침실을 더욱 밝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선사한다. 꾸준히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캐치해 온 우드테라피는 하단의 서랍과 함께 확장형 사이즈의 미니협탁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친환경으로 제작되는 생산공정에는 독일의 AURO 오일을 사용하면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원목침대 프레임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또한 눈에 보이지 않는 서랍의 바닥면에도 삼나무 원목을 그대로 가공했다.

특히 한 번 구입하면 20년~30년 이상을 사용하게 되는 원목 침대 프레임의 특성상 견고하면서도 안전한 내구성과 함께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또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번 여름 특가주의보 침대프레임 기획전에는 약 20여가지 종류의 침대프레임 디자인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을 대규모의 오프라인 쇼룸에서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부평IC 근처에 위치한 우드테라피 쇼룸은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경기 지역 전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년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내방을 통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오프라인 정찰제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참여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7월과 8월 2개월간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과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