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서준과 함께한 “카리브 코너형 카시미라 패브릭소파”
사진) 박서준과 함께한 “카리브 코너형 카시미라 패브릭소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기능성 소파브랜드 ‘에싸(ESSA)’ 모델 ‘박서준’의 2021년 8월호 화보가 매거진 바자(BAZAAR)를 통해 공개된다.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에싸는 다양한 친환경 기능성 소재로 고객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 제작하는 브랜드다.

8월에 공개되는 에싸(ESSA) 박서준 화보는 “비비드 레스트(VIVID REST)”의 뜻인 ‘즐거운 기대감을 선사하는 쉼’을 주제로 촬영되었다.

‘카리브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야외수영장에서 촬영되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시원한 공간감을 강조했다. 에싸에서 특허 개발한 에어리폼이 내장되어 있는 카리브 소파는 깊숙하게 몸을 감싸는 듯한 편안한 착석감으로 마치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카리브 소파는 윤곽을 통솔 마감하여 보다 선명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모듈형으로 출시돼 어떤 인테리어에도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세련된 비율의 낮은 등받이는 거실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도록 연출하며, 푹신하고 넓은 팔걸이는 기대기도 좋을 뿐 아니라 팔걸이 위에 커피나 노트북, 책 등을 놓고 사용하기에도 좋다. 풍성한 볼륨감과 프리미엄 카시미라 패브릭은 공간을 더욱 편안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사진_ 카시미라 패브릭과 내추럴가죽의 투톤이 매력적인 “페이튼소파”
사진_ 카시미라 패브릭과 내추럴가죽의 투톤이 매력적인 “페이튼소파”

신제품 ‘페이튼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박서준의 모습을 담은 화보 또한 인상적이다. 에싸(ESSA)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튼 소파’는 프리미엄 패브릭과 내츄럴한 가죽 콤비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카리브 소파와 마찬가지로 에싸(ESSA)에서 개발한 “에어리폼”이 들어갔으며, 함께 내장되어 있는 메모리칩으로 별도의 관리 없이도 오랫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이튼소파와 카리브 소파에 사용된 카시미라 패브릭은 유럽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오리지널유럽 직수입 패브릭으로, 타브랜드 모조품과 비교되는 촉감과 기능성을 자랑한다. 발수기능과, 물과 천만으로 오염을 제거하는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박서준 화보뿐만 아니라, 8월 2일 공식 홈페이지(에싸몰) 리뉴얼을 통해 더 다양하고 새로운 프리미엄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