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캠핑용품 브랜드 코드리빙에서 접이식 ‘우드롤테이블’을 새롭게 출시했다.

시중 수요를 적극 파악하여 사이즈는 소, 중, 대 3종으로 출시됐으며 가로 길이는 순서대로 600, 900, 1200mm이다. 또한 조립과 분리가 간편한 롤 타입 상판으로 어디서나 설치 및 분해가 편리하며 기존의 제품과 달리 체결 조절을 통해 1, 2단계로 테이블 높이 조절이 가능하게끔 제작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신제품 ‘우드롤테이블’의 소재는 기존에 쓰이는 소프트우드 소나무가 아닌 조직이 치밀하고 단단한 하드우드 너도밤나무로 만들어졌다. 

코드리빙 우드롤테이블은 제품의 결합 부분인 경첩이 변색 및 산화되지 않도록 황동 마감 코팅을 한번 더 해 공기와의 노출을 차단했으며 밸크로는 상판과 다리를 견고하게 결합하여 사용 중에도 분리 또는 접히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생활 방수 가공 및 다리 받침 보호 캡 제공을 통해 야외 사용 시 습기로 인해 제품이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였다.

코드리빙 관계자는 "캠핑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늘어가는 만큼 소비자들이 찾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기능성까지 갖춘 감성 캠핑 용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드리빙 우드 릴렉스체어는 코드26 스마트스토어 또는 오프라인매장 (캠핑고래, 아토즈캠핑, 캠핑트레블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