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모션베드 전문 기업 모베(오수한 대표)가 집콕 시대 가장 필요한 가구인 모션베드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베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과 일산점, 분당점, 대구점, 양주점, 평택점, 파주운정점 등 오프라인 체험 매장에서 모션베드를 40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70만원 상당의 모션데스크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모베 모션데스크는 액추에이터와 모터 부분 글로벌 NO1 자리를 지키고 있는 독일 오킨사의 전동 모터를 탑재해 소음과 고장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독일의 정교한 기술력이 담겨 있다. 모션 메모리 기능이 있어 한번의 터치로 설정한 높이로 동작이 가능하며,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모션베드의 퀄리티를 높였다.

모베 오수한 대표는 “모션베드는 집콕 시대에 집에서 가장 힐링이 되는 가구이자 수면의 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가구로 거듭나고 있다”며 “모베 모션베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모션데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모베는 향후 전동 가구 부분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모션데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5일까지이며, 구매 금액 합산 400만원 이상(배송비 제외)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모베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체험 매장 모두 동일하게 진행한다.

모베는 모션베드 전문 회사로 모션베드 핵심인 모터와 액추에이터는 글로벌 No1. 브랜드인 독일의 오킨(OKIN) 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사용한다. 모션베드 프레임, 매트리스 등은 국내에 있는 자체 생산 공장과 협력 공장에서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