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간 흙침대와 돌침대를 제조해온 흙마루 건강침대에서 흙마루핫템, 리퍼A급 등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흙마루는 고급 원목과 황토, 천연석 등 자연에서 찾은 재료로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흙돌침대 전문 제조 브랜드로써 물류 및 운송비, 대리점 마진 등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흙침대와 돌침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흙마루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폭염과 열대로 인해 잠 못 이루는 밤이 계속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볼 수 있도록 흙마루핫템, 리퍼A급 등 할인 이벤트로 기존보다 더 저렴하게 흙침대와 돌침대를 설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흙마루핫템 이벤트를 통해 흙마루의 베스트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하자가 없는 100% 새 제품을 30조 한정으로 제공하고 있다.

리퍼A급 이벤트는 돌판이나 황토볼 보료에는 이상이 없으나 프레임에 스크래치, 찍힘, 도색작업 로스 등이 발생한 제품으로, 쇼핑을 할 때 실속을 더 중요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흙마루 건강침대는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황토볼, 흙판, 게르마늄, 메이플연옥, 칠보석, 홍맥반석 등 보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천연석 보료를 선택할 경우에는 체열을 낮춰 시원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흙마루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흙침대 또는 돌침대 등을 구매할 경우 전국 어디에나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화물 택배 기사가 아닌, 흙마루 전문 설치 기사님이 방문하여 전문적으로 설치를 진행하므로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스러운 설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흙마루핫템, 리퍼A급 등 이벤트 내용 및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흙마루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