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씰리침대 안산점 공식대리점에서 침대와 기능성패브릭소파, 천연가죽소파 코로나 극복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ealy 씰리는 100년의 오랜역사와 정통을 가진 미국브랜드로 높은 품질에 비해 가성비와 가심비가 좋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매트리스이다. 씰리매트리스는 병행수입과 코리아공식대리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한데 모델과 라인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정품 씰리코리아 매트리스같은 경우 미국씰리의 기술력과 원자재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체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사후관리 및 철저한 AS관리로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병행수입 매트리스는 국내 자체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후관리와 AS적인 부분이 추후에 그 손해와 피해는 소비자가 그대로 않는 경우와 피해사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업체를 잘 선별해야 한다.

안산가구단지 씰리 공식대리점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구매시 프레임 50%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고급 씰리정품 방수커버와 메모리폼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측은 다이렉트소파몰 안산직영점을 함께 운영 중으로 품질 좋은 국내산 맞춤제작소파를 거품없는 다이렉트가격으로 함께 유통하고 있고 진열 상품 및 전품목 38~50% 할인행사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문의 사항은 씰리침대 안산점 전화문의 및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