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맞춤제작 소파전문 친환경브랜드 아레카소파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4인용쇼파 썸머 BIG이벤트를 동탄가구단지의 수원동탄점을 포함한 오포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4군데 전지점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 된 것으로 4인용소파 4가지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별해  캄포쇼파, 스윙쇼파, 카우치쇼파, 모듈소파를 129만원부터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친환경브랜드 아레카소파는 자체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커스텀 맞춤제작 소파전문점으로 가죽쇼파 또는 기능성 패브릭쇼파 등 소재에서부터 원톤, 투톤, 쓰리톤 등 컬러 조합과 특수 공간에 맞는 맞춤사이즈, 소파다리, 쿠션까지 전부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ARECA아레카는 내장재와 소재는 인증 받은 정품을 사용하고 자체 품질보증서 내장재 정품 인증택과 확실한 AS관리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크게 추가비용없이 사이즈조절 및 소파다리 변경 등 다양성과 고객마다 맞춤설계와 맞춤상담을 하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결국 고객한테 돌아가는 광고비, 매장운영비 등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이번 썸머이벤트는 최초 파격시도로 딱 여름 한정으로 진행 될 예정이오니 입주 예정 중이거나 쇼파구매 예정 중이라면 국내공장 맞춤제작쇼파는 수작업 특성상 제작기간이 길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쇼파 가격 및 디자인은 아레카소파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각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