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레드플래닛 천안점 모델명 스콜피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산가구단지 내의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아산 탕정지구 시티프라디움과 아산 합덕우강유탑유블래레스 등 신축 아파트 입주자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인용 이지클린 기능성 소파인 ‘토러스’, 반코너 카우치소파 ‘리베라’ 등 다양한 인기 모델을 전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놓치지 말아야 하는 주요 품목은 신소재 기능성 원단과 천연 통가죽을 이용한 패브릭소파와 통가죽소파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소파 제작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한편,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는 열대야의 무더위 속에서도 우수한 기술력으로 한층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유명 수입 매트리스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여러 종류의 매트리스를 손으로, 눈으로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레드플래닛 천안점 모델명 코멧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로 이름난 미국산 매트리스 브랜드 헤밍웨이 중 모델명 LUX5는 쿨 기능이 있고 매트리스 내부에 에어셀이 들어있어 통기성이 좋기에 여름철에 사용하기 최적이다. 다양한 매트리스 모델들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무더위로 밤마다 잠을 설치며 숙면의 절실함을 깨닫는 여름철, 더욱 쾌적한 잠자리를 꾸밀 수 있다.

적은 예산으로도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소파 제품 및 세라믹 식탁 패키지 할인 판매, 입주가구 패키지 할인 등 다채로운 패키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들이 행사 내용을 놓치지 않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직원들이 일대일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레드플래닛 천안점에 유선문의 혹은 매장 방문으로 확인할 수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