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에서 특가 고급 세미에닐린 4인용소파 20조 패브릭소파 및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의 여름 특별 할인 및 입주가구할인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특히 신제품으로 출시된 △바벨 4인 미니코너소파 △박달우드슬랩 6인식탁세트 및 거실장 △벤 4인 하이모던 모듈소파도 특가에 포함됐으며, 이태리 라파엔자 정품 포세린 4인식탁 세트 및 세라믹 6인식탁 세트 등도 특가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추가로 자체제작한 루헨매트리스 5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루헨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베개와 냉감패트를 증정한다. 인천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침대프레임을 맞춤 제작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맞춤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루헨퍼니처 쇼룸에서는 고객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더불어 시공이 끝날 때까지도 고객과의 미팅을 자주하면서 피드백을 받아 입주아파트 인테리어에 맞는 가구를 안내하며 고객 편의성에 신경을 쓰고 있다. 

이밖에도 현재 매트리스 구매자에게는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1개를 무상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특별 혜택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 일산파주점, 수원동탄점 쇼룸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