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수입가구 전문점 가구쇼는 수입 브랜드 가구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대형 매장을 보유한 가구쇼 1층엔 소파와 식탁 등 단품 가구를, 2층엔 국내 원목가구 등 패키지 가구들로 진열되어 있다.

할인 판매를 시작한 3층엔 이태리가구, 프랑스가구 등 유명 브랜드 가구들을 쇼룸 형태로 전시해 두었다. 친환경 원목과 천연 대리석 등 고가의 소재가 사용된 가구들로 준비했다.

가구쇼는 생산 공장과 협업을 진행해 유통 과정에 발생하는 비용을 줄여 최소의 수수료만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이다. 공동구매 방식으로 대량 매입하기 때문에 박리다매 판매 전략을 내세우는 가구쇼는 가격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다.

대형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5천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데, 전시 상품 및 스크래치 상품은 특가로 판매되고 패키지 제품들은 50%이상의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리뉴얼을 통해 별도의 공간을 제작하여 침구류와 커튼류도 판매하기 시작했다. 가구와 함께 구매할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구쇼만의 운영 방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믿고 구매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과 새로운 고객분들을 위해 고품질, 최저가의 만족스러운 제품들로 준비했으니, 이번 할인 행사에도 편하게 찾아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