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더 휴퍼스트힐 마평’ 단독형 전원주택 분양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더 휴퍼스트힐 마평’ 단독형 전원주택 분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7.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에서 손꼽히는 타운하우스 인기 지역 중 남부권역의 용인시를 빼놓을 수 없다. 서울과의 우수한 접근성과 충청권과의 연계성으로 대기업 및 중소기업 등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SK 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입주예정으로 배후수요 확보에 용이하며 용인플랫폼시티, 물류단지, 용인테크노밸리 등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더 휴퍼스트힐 마평’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일대이다. 학세권, 숲세권을 품은 타운하우스단지로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지상1층~3층 규모로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133.22~142.22㎡이며 3가지 타입을 선택가능하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 화장실이 들어서며 2층에는 방2개와 미니거실, 화장실이고 3층에는 방1개와 테라스로 설계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형단차를 활용해 채광, 환기에 우수하며 탁트인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넓은 잔디마당으로 아이들이나 반려견 등 층간소음 없이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받을 수 있다. 홈오토IoT시스템, 단지주출입구, CCTV, 가로등 등 입주민의 보안을 강화하고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 인입했다. 

자연석으로 계단을 시공하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11자 대면구조로 주부들의 동선을 편리하게 하였으며 상하부 일체형 주방가구, 3.5m이상의 아일랜드 조리대, 매립간접등, 친환경 페인트 등 사용했다. 

용마초, 고림중, 덕영고 등 통학하기 수월하며 용인중앙시장, 용인공용버스터미널, 용인시청, 처인구청,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돼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석성산, 경안천 등 누릴 수 있으며 다수의 골프장과 관광지가 위치한다.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을 비롯해 광역버스, 시내버스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영동고소도로 용인IC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2023년 예정), 제2경부고속도로 포천~세종구간(2023년 예정) 등 광대역 교통망이 기대된다. 

청약통장이나 가점 등 구애 없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며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로 이주하려는 수요층이 꾸준하다. 굳이 외부로 활동하지 않아도 만족도 높은 독립된 주거공간을 실현하기 위해 젊은 층에서도 타운하우스를 많이 분양 받고 있다. 

‘더 휴퍼스트힐 마평’은 일괄준공을 목표로 공사소음이나 분진 없이 입주 가능하다. 최근 전입인구가 늘어난 용인시는 110만 특례시 지정을 통해 수준 높은 행정 서비스와 대규모 개발이 기대된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분양가, 잔여세대 등 상담 받을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