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이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 4종 아누비스와 네프티스, 이시스, 오시리스를 출시하여 기존에 진행했던 할인 이벤트를 연장 적용한다고 밝혔다.

출시된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제품 4종은 부드러운 촉감과 컬러감의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하며 포근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하여 피로한 현대인들에게 안정감을 제공한다.

레드플래닛의 전자동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인 ‘네프티스’는 앉은 자리에서 버튼을 눌러 개인별로 섬세한 각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헤드레스트와 풋레스트를 따로 움직일 수 있으며, 무선 사용의 기능 또한 탑재하고 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며, 인테리어 또한 심미적으로 해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 모델이다.

‘아누비스’ 스윙 리클라이너소파 또한 풋레스트와 리클라이너가 독단적으로 틸팅이 가능한 리클라이너이다. 각 제품의 하부에는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레버가 내제되어있고, 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푹신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아이를 안고 재우거나 수유체어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모델이다.

‘오시리스’ 또한 넓고 포근하게 받쳐주는 필로우 타입의 헤드레스트와 푹신한 좌방석, 팔걸이, 넓은 크기의 등받이가 머리와 목부분을 안정적으로 포근하게 받쳐주어 몸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안정감을 극대화한다.

모던한 느낌으로 나의 힐링 공간을 연출하길 원한다면 ‘이시스’를 추천한다. 깔끔하고 유려한 라인과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상으로 캐주얼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여 심미적인 즐거움을 제공해줄 수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고양가구단지를 포함, 하남직영점과 동탄지점 외 전국 11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