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이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여름 특가 세일을 개최한다.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신력있는 수입 브랜드 매트리스를 비롯해 아쿠아클린소파, 통가죽소파 등 다양한 가구 제품을 공급해왔다. 

최근 세종 한신 더휴 리저브 5단지 및 세중 제일풍경채 위너 스카이의 공동구매 협력 업체로 선정된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입주가구를 위해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상품군을 확보해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일시적으로 소비 물량이 늘어나는 행사도 충분히 진행할 수 있을 정도로 탄탄한 자체 유통망과 생산망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주가구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도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여름 특가 세일을 진행하는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스턴스&포스터, 헤밍웨이 등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와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신형 거실가구를 최소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전시가 할인 상품도  모두 정품 QR코드 인증제도를 통해 원단의 원산지까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세계적 인지도를 자랑하는 수입 매트리스의 경우, 미국 현지 공장과 직수입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에 들여오기 때문에 정품 인증이 가능하다. 얇은 비닐 포장 대신 두꺼운 박스를 사용해 완제품을 들여오고,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의 전문 인력이 직접 배송과 설치를 담당하여 도중에 물건이 파손되는 일을 방지하고 있다. 

한편, 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스페인의 섬유기업 안티큐어 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기능성 정품 아쿠아클린 소재의 패브릭 원단을 수입, 이를 소파 제작에 사용하고 있다. 해당 소재는 견고하고 부드러우며 생활 오염물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소재 기능성 소파로 알려져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