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에 위치한 성정가구백화점이 여름을 맞이해 입주가구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택 뉴비전 엘크루, 평택 고덕 호반 써밋 등 이제 막 입주가 시작되거나 입주를 앞두고 있는 신축 아파트 거주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정가구백화점은 덴마크의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패브릭소파 전문 ‘베니시모’, 천연 대리적 전문 브랜드 ‘르마블’ 등 이른바 ‘명품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가구 매장이다.

전 연령층,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던 스타일의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등 침실, 거실, 주방 공간을 완성하는 가구 브랜드도 마련되어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에서는 직원들의 일대일 상담서비스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트리스를 모델별로 비교하거나 소재, 경도, 브랜드 정보 등을 참고해 원하는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나아가 시즌마다 맞춤형 패키지 할인, 혼수가구 할인, 입주가구 공동구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을 덜고 양질의 가구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가구는 종류를 불문하고 한 번 구매하면 최소한 몇 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 구매할 때부터 튼튼하고 견고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며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통습성 좋은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들을 할인하고 있으니 이번 주말 매장을 직접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혹은 유선상담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