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가구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마이스터 본점에서 이번 주말 패브릭소파 및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전문점으로도 알려진 마이스터는 패브릭소파 및 가죽소파와 수입매트리스 등을 폭넓게 보유하고 있다. 총 3층 규모의 쇼룸은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매일 방역과 소독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패브릭소파는 △아쿠아클린 △선브렐라 △사하라 △샤무드 △이지클린 원단 등 다양한 원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크래치에 강하고 얼룩을 물로 지울 수 있어 관리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가죽 소재의 경우 이태리 천연 면피를 취급하고 있다. 이태리 천연 가죽은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까지 갖춘 소재로, 내구성도 튼튼하여 오래 사용해도 고급스러움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스터 매장 지하 1층은 다양한 식탁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식탁전시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30여조가 깔린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에서 모든 수입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최저가로 판매하며, 프레임까지 중복할인이 적용된다.

프레임 또한 주문 제작으로 가죽이나 패브릭, 원목 등 소재 및 컬러 선택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저상형 침대나 패밀리침대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입주를 준비하기에 알맞다.

더불어 주변 입주아파트의 입주민에게는 할인혜택과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