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낭구 부천춘의점
사진제공= 소낭구 부천춘의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수도권 일대의 입주고객, 예비 신혼부부들이나 60~70대 노년층들이 사용하기 좋은 기능성 돌침대, 돌쇼파 등을 선보이고 있다.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에 맞는 가구를 취급하고 있어  이곳에 방문하면 누구나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대적인 할인 행사는 주력 전문인 원목가구 외에도 다양한 세라믹식탁, 앤틱가구, 디자인가구, 키즈가구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낭구 침대프레임 또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소낭구 침대 세일전은 7월 말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 소낭구 부천춘의점
사진제공= 소낭구 부천춘의점

소낭구 가구는 국내에서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유통마진과 중간 마진을 줄여 고품질의 원목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고, 디자인 설계까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형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소낭구의 원목 가구는 AA+ 최고 등급의 친환경 원목과 친환경 자재·도장 등으로 제작됐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신상품 등의 유익한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