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식회사 트랜디랩스 (대표:장윤재)의 프리미엄 안마기 브랜드 ‘닥터바디(Dr.Body)’는’는 초소형 마사지기 ‘닥터바디 넥테라피스트’ 휴대용 EMS저주파 온열 목마사지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휴대용 목사지지기 ‘닥터바디 넥테라피스트’는 당사의 수 많은 연구개발 끝에 자체개발을 통해 출시되었다. ▲EMS 저주파 마사지기의 기본 성능이 장착되었으며, ▲15분마다 자동 종료되는 스마트셧다운, ▲음성지원, ▲C타입으로 간편충전 ▲최대 42도의 온열기능 등 안전하고 혁신적인 기술이 반영됐다. 특히 제품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트랜디랩스 디자인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하여 특허가 진행중인 상태이다. 

특히, 굳이 시간을 들여 마사지를 받지 않아도 뭉친 목근육을 릴렉스시켜 더욱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시지를 받을 수 있어, 현대인들의 피로를 언제든 풀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 덕분에 가볍게 목에 착용이 가능하여, 장소와 시간의 제약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식이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트랜디랩스 마케팅 관계자 (팀장:정상범)는 "닥터바디(Dr.Body)는 높은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들어내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하겠으며, 앞으로 넥테라피스트의 1세대부터 2세대, 3세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