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입주를 앞두고 있거나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가구를 장만하고자 하는 이들이 가구단지나 업체를 일일이 방문하기 힘들어하는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매년 이맘때면 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지만 더위가 큰 지장을 주는 중이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단지는 ‘무더위 극복세일전’을 준비하고 한 번의 방문으로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를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오늘(23일) 시작된 일산고양가구단지의 ‘무더위 극복세일전’은 26일까지 진행되며 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 운정어반프라임 등 수도권 아파트 입주를 예정하고 있거나 해당 아파트에 신혼집을 꾸미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일산 고양가구단지 내 입주 가구브랜드들이 대거 동참해 다양한 품목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만큼 소비자에게 유리한 기회이기도 하다.

특히 일산 고양가구단지 차원에서 진행되는 만큼 여러 입주업체들이 동시에 참여해 다양한 가구종류를 최대한 여러 품목으로 정하고 할인율도 높게 책정됐다는 점이 장점으로, 단지 내 참가 브랜드들이 적극 참여함으로써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첫 날인 브랜드 아파트 예비입주자들이 함께 방문을 하고 있으며, 품목도 프리미엄 브랜드가구들과 명품침대, 명품쇼파 등 다채로운 상태다.

관계자는 “그 어느 프로모션보다 더욱 높은 혜택을 준비해 진행되는 만큼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구매를 원하는 분들에게 이번 기회를 추천한다”며 “이벤트 이름처럼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을 정도로 기분 좋은 가구구매 쇼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