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의 여파를 맞으며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슬럼버랜드를 포함한 고급 호텔 매트리스의 최저가를 보장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은 슬럼버랜드, 템퍼, 이스트맨하우스 등 다양한 직수입 매트리스를 고급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비바블어게인은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자 하기 때문에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대표 상품으로는 배드보스가 있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유명 매트리스로 이름을 알렸더라도 침실환경 및 자신의 수면환경에 맞지 않으면 편안한 숙면을 취하긴 어렵다. 이를 고려해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에서는 체험 서비스를 항시 진행 중이며 맞춤 제작 서비스도 진행 중이기에 원하는 디자인 및 사이즈로의 변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비바블어게인은 자체적으로 국내 공장에서 수입매트리스를 연구하고 제작하기에 침대 프레임 또한 가죽, 패브릭, 원목 등의 여러 소재로 변경이 가능하며 모두 자체 제작하고 있다. 더불어 친환경 정품 소재만을 취급하기에 비바블어게인의 모든 제품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평택가구단지 인근에 운영 중이기에 화성, 봉담, 용인가구단지 인근 주민들이 많이 방문하는 비바블어게인은 방문하기 쉬운 장소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의 주차장도 크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여 편안한 쇼핑 생활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가구 제품은 배송, 설치를 모두 전문 인력이 담당하며 AS까지 책임지고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