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전문점 미선디자인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통원목테이블을 만나볼 수 있도록 여름맞이 할인전을 기획했다.

우드슬랩은 자연원목을 그대로 절단하여 만들어진 친환경적인 요소가 가장 잘 드러나있는 가구이다.

나무 본연의 색상과 굴곡, 무늬까지 살아있는 고급 디자인가구로 실내 공간을 숲속 같은 편안한 힐링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자연주의 컨셉 가구로 인기가 높다.

가구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공간을 홈카페, 홈바, 홈북카페 등 특별한 컨셉으로 연출할 수 있어 가정집은 물론, 사무실, 카페,식당 등 실내 인테리어가구로 많이 찾고 있다.

미선디자인은 우드슬랩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오랜 시간 좋은 소재의 원목을 발굴하여 자신들만의 특별한 제조 및 가공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자 노력하고 있는 가구브랜드다.

직접 다양한 목재를 수입하여 국내에서 가공, 생산부터 판매까지 진행하여 중간 유통가격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 가구인 우드슬랩식탁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였다.

대형 규모의 두 개의 직영점(김포점, 일산점)을 운영하여 다양한 목재로 제작된 통원목테이블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하였다. 최대 40% 할인부터 여러가지 할인행사제품 등을 준비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로 불안감이 고조된 상황속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매일 소독 및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직원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의무 착용, 손소독제 구비 등의 안전수칙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할 수 있는 우드슬랩을 제공하고자 전문 직원을 통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미선디자인의 자세한 내용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직영점 방문 및 전화문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