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비 테이블은 좋은 소재를 발굴하여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단가를 최대한으로 낮춰 판매할 수 있는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식탁 전문 브랜드이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레나비 테이블은 최근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화이트 심포니’ 시리즈는 물론 출시하자마자 반응이 폭발적인 이태리 포셀린 ‘아폴론’ 시리즈, 리퍼브같지 않다는 호평 일색인 리퍼브 제품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한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주거 환경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자 하는 셀프 인테리어에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새로운 주거 패러다임에 발 맞춰 홈카페, 스터디 테이블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집안을 밝혀줄 수 있는 화이트 테이블인 ‘화이트 심포니’ 시리즈와 이태리 포셀린 ‘아폴론’ 시리즈의 판매가 급증했는데 이 제품들은 모두 내열성, 내구성이 좋아 관리가 편한데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조금만 검색을 해 보아도 비슷한 디자인과 소재들이 넘쳐나지만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많은 비교 끝에 레나비 테이블을 선택하고 있고, 만족도는 고객들의 실제 사용 후기로 증명이 되고 있다.

레나비 테이블은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목재와 독일의 최상급 천연 오일 BIOFA를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며 제작하고 있다.

이처럼 ‘건강한 식탁’, ‘가성비 좋은 식탁’, ‘관리가 쉬운 식탁’ 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은 레나비 테이블 식탁 시리즈는 온라인 및 파주출판단지에 위치한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