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샤는 7월특가로 4인용소파 및 6인용원목식탁 추천세일전을 준비하고 다양한 EVENT를 함께 진행한다.

릴레이 할인이 펼쳐질 이번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용인 수원동탄가구단지 본점과 함께 페브릭소파, 천연가죽쇼파 추천 추가할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특별할인 5%와 레인보우 7가지 컬러선택 시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최대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는 4인용패브릭쇼파와 코너형 전동리클라이너소파, 천연통가죽쇼파, 6인용원목식탁 등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쇼파전문브랜드로 전국 직배송 시스템과 품질보증서를 통한 A/S를 진행하고 있다.

패샤소파 고양가구단지 직영점은 대형 창고형가구매장에서 통원목으로 제작된 우드슬랩테이블 공장을 동시에 운영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과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따지는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 일산가구공단은 품목별로 공간별 섹션을 나눠 모듈소파, 스윙쇼파, 원목쇼파 등이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고 이탈리아가죽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쇼파들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

한편, 시흥가구단지,수원가구거리 직영점별 PASHA패샤가 새롭게 입고한 4인용 통가죽소파는 이태리수입 천연가죽을 사용한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퀄리티의 천연가죽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특징이며, 탄력성이 강하고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해 푹신하고 오랜 기간 사용시에도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을 유지한다.

패샤 관계자는 “자체공장과 직영할인매장 운영으로 4인패브릭소파와 6인원목테이블, 우드슬랩의 동시세일이 가능하다”며 “전문브랜드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고퀄리티의 프리미엄 가구를 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행사 혜택이 되길 전했다.

동시세일전과 용인가구단지 본점 오픈소식 등은 패샤 일산파주가구아울렛점 공식블로그 및 지점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