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원목을 직접 수입, 건조시켜 우드슬랩테이블과 원목가구를 맞춤 제작하는 일산가구단지 ‘ASTON에스턴’이 7월한정 프로모션으로 원목식탁세트와 월넛테이블 등의 추가할인 및 도마증정 이벤트에 들어간다.

일산가구단지 ASTON에스턴의 우드슬랩식탁 상판은 나무 판자의 가장자리를 재단하지 않고, 수피만 제거한 채 원목 그대로의 느낌을 살려 사용하는 것으로 나무 고유의 모양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하나뿐인 특별한 테이블이다.

자연에서 자라던 나무가 원목 테이블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인공 접착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나무가 원래 가지고 있었던 옹이와 나이테가 독특하게 다양하게 나타나게 된다. 그 중 최고급 수종의 월넛은 내구성이 높고 목질이 단단해 특급호텔 가구에 많이 쓰이며 중후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나뭇결을 가지고 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직접 원목을 수입해 자체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제작, 유통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으며, 불량률과 함수율을 낮추고,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약 2년간 인공건조와 자연건조 해 함수율 낮고 뒤틀림 없는 견고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대형 쇼룸에 입고된 거대한 수입 목재의 원형을 실제로 보고 어떠한 가공 과정을 거쳐 테이블 상판이 만들어지는지 눈으로 확인하며 나무의 종류와 특징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반 가구점에서 볼 수 없는 비규격 사이즈를 주문할 수도 있기 때문에 4인용식탁, 6인용식탁, 8인용식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테이블 상판 사이즈, 디자인, 수종 등을 선택해 맞춤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일산가구공단 ASTON에스턴 관계자는 “우드슬랩테이블은 수종마다 색상과 나뭇결, 강도 등이 모두 달라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현명하게 가구를 선택하는 방법이다”라며 “7월한정 프로모션 테이블 구매 시, 인도네시아산 티크우드 플레이팅 도마 등 사은품 증정행사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문의는 일산가구할인매장 ASTON에스턴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