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셀르
사진제공= 셀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셀르는 로디아스 홈페이지에서 최대 60%까지 3D에어메쉬매트, 아기 신생아 쿨매트, 쿨방석, 매쉬방석, 매쉬카매트, 쿨시트, 아기여름매트 등 정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 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기쿨매트, 3D매쉬매트 통풍매트의 유해성분 확인도 중요하다. 친환경 4D매쉬매트 브랜드 셀르는 3D매쉬매트에서 4D매트로 업그레이드 했으며, SGS인증 및 KC인증을 받았다.

1급 발암물질인 라돈에 대해서 대한라돈안전협회에서 라돈안전 인증을 받고, 인증서 및 수치를 홈페이지 개재했다. 

4D매쉬매트 쿨매트 및 쿨방석, 쿨시트는 공기투과율이 핵심. 4D입체 그물 구조로 만들어진 셀르(Celle)의 3D매쉬매트 쿨매트, 쿨시트는 3도 이상 온도를 낮춰주며, 20% 이상 습도를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3D매쉬매트 쿨메트, 쿨시트는 우수한 체중 분산 효과를 갖고 있어 더욱 인기이다. 수면 시 140만개의 초극박 필라멘트사가 인체의 굴곡을 받쳐주는 역할을 해 체중을 균형 있게 분산시켜 편안하다.

세탁의 빈도가 높아지는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유아쿨매트, 쿨방석, 통풍매트의 세탁이 간편한지 확인해야 한다. 3D 에어메쉬매트는 입체 그물망 구조로 조밀하게 구성되어 매우 미세한 공기부터 물의 입자까지 통과할 수 있어 세탁이 간편하다.

할인 이외에도 3D매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능성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