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케빈앤돈 매트리스
사진제공= 케빈앤돈 매트리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결혼준비로 가구구매를 하려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집의 분위기에 걸맞는 가구를 고를 수있게 카운셀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이즈, 소재, 디자인 등이 변경가능한 원목, 가죽, 패브릭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프레임을 파격적인 할인폭으로 판매중이다. 

취급 수입브랜드 14종 으로 행사 기간 동안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과 같은 다양한 유명미국매트리스라인업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있다. 

세일품목으로는 미국 직수입 브랜드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20% 세일가로 진행되며 베드보스, 네트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제품 모델 별 20~40% 할인률로 판매된다.

케빈앤돈은 미국 상위 10대 브랜드들을 개인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1인가구에서 선호하는 슈퍼싱글사이즈, 온가족 사용이 가능한 이스턴킹사이즈까지 모두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다.

사진제공= 케빈앤돈 매트리스
사진제공= 케빈앤돈 매트리스

케빈앤돈 관계자는 “슈퍼싱글, 퀸, 이스턴킹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와 주문제작가능한 프레임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라인업 및 케빈앤돈매트리스 진행 이벤트에는 전화문의 및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