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해가구단지에 위치한 킹덤가구마을에서 상반기 여름 시즌 빅세일 이벤트 진행한다.

루비가구갤러리, 인아트, 제이디퍼니처 등 총 11개의 가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김해가구단지 킹덤가구마을은 5000평 부지의 김해 최대 규모의 김해가구할인매장이다.

또한 올 1월에 개장한 프리미엄 가구점 마를로네, 최근 새로 단장하고 리모델링을 완공한 트로스홈, 고급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장인가구 등도 입점되어 있다.

각 매장마다 300평대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의 가구부터 고풍스럽고 중후한 앤티크 스타일 브랜드 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프렌치풍 앤티크 매장 올드하우스, 에몬스, 모던한 디자인의 명품가구 포라이프, 데스틸, 삼익가구 매장까지 다채로운 브랜드와 디자인의 가구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해가구할인매장 킹덤가구마을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철 집에서 가족들과 시원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전 브랜드 모두가 생산 공장과 직영으로 연결되어 있는 곳으로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줄인 김해가구단지 킹덤가구마을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