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도권 지역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가 급격히 확산하면서 코로나 4단계가 시작됐다.

이로 인해 여름휴가 계획을 취소하고, 안전하게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일명 ‘홈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무더위를 대비한 에어컨 구매율이 전년 동기보다 2배가량 급증했고 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밀키트 제품의 수요 역시 증가했다.

또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편안한 자세로 휴식할 수 있는 소파 수요가 높은데, 특히 등받이가 뒤로 눕혀지면서 다리를 받쳐주는 기능으로 일반 소파보다 훨씬 더 편한 리클라이너소파에 대한 관심이 높다.

다만 리클라이너소파는 일반 소파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 파주가구단지 올홈즈가구는 리클라이너 직수입 매장으로써 중간유통방식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클라이너소파를 판매하고 있다.

올홈즈가구 관계자는 “30년 이상 가구 도매를 해왔기 때문에 리클라이너소파에 대한 남다른 가격경쟁력을 자신하며 1인용에서 4인용 그리고 패브릭에서 가죽까지 다양한 리클라이너소파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홈즈가구는 파주가구단지 종합 가구점이며 최근 고급소파라인 아레카소파 파주일산점을 런칭해 고급 소파를 오픈 이벤트 가격으로 행사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